Korea OpenBuilds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의 나머지 부분에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Sign Up)

DIY STYLE CNC도면

Rack and Pinion 1500X3000 (nvum controller type)

May 8, 2021
Category
DIY STYLE CNC도면

첫쨰 저렴해야 한다. 둘째 조립및분해를 할수있게하여 지하실,옥상,컨테이너에 설치 이동 할수있어야한다. 세째 모든부품을 저렴하게 직접구입및 교체가능하고 단순화하여 직접정비가능하게 한다. 네째 기존 사용하시는분이 업그레이드 가능하게 프레임호완할수있게 한다. . nvum controller 사용 제품입니다.

Discuss Article

5 AXIS ROUTER HEAD DESIGN OPENBUILDS KOREA

Mar 4, 2017
Category
DIY STYLE CNC도면

오픈빌드는 만들고 오픈하고 공유합니다. 시중에서 가격때문에 엄두가 안나셔서 직접 주문을 해놓으신분이 5분 계십니다. 5 AXIS ROUTER HEAD프로젝트 화이팅합니다.ㅎ

Discuss Article

openbuilds rovo c-beam Rendering

Jun 9, 2016
Category
DIY STYLE CNC도면

오픈빌드는 만들고 오픈하고 공유합니다.cnc 를 만들면서 처음은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고민하시는분 추천합니다.만들면서 공부하면서 조립제작 가능합니다.고가 장비라 접근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알기쉽게 기초부터 고급사양까지 배우며 즐길수있는 취미라고 생각합니다.취미생활을 위한 자그마한 동기부여 목적으로 만든 오픈커뮤니티 입니다. 여러분의 작은 아이디어가 더크고 저렴한 작품으로 만들어지는 날까지 화이팅 합니다. rovo c-beam 시리즈 입니다.

Discuss Article
Loading...
Loading article images...
© XenZine Articles from Pick a Tutor